자주 묻는 질문 7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19-06-20
조회 47

고객 만족 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부터인가요?

사나투라의 상담 시간은 오전 10:00 ~ 오후 17:00까지입니다.

고객센터 070-4895-3180~2 

 

이벤트, 사은품 증정 행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시 당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공지 후 진행할 예정이오니

당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19-06-20
조회 32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 지급 행사시, 사나투라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공지 후 진행할 예정이며,

 받으신 쿠폰은 제품 결제 시 별도의 쿠폰 사용으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19-06-20
조회 21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구매 후 개봉되지 않은 상품은 교환 및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 회수 후 교환/반품 여부에 관한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초도 택배 비용을 포함한 반품 택배 비용이 부과됩니다.

* 상품 결함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바이오티크 코리아에서 택배 비용을 부담합니다.

* 반품 상품에 증정 제품이 있는 경우, 증정 제품도 함께 반품하여야 반품이 진행됩니다.

 

반품 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비는 6,000원 입니다.

 

*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포장 등이 손상되었거나

* 제품이 파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상품 라벨 등을 분리, 제거, 훼손한 경우

 

제품의 특성상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입한 제품에 결함이나 이상이 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인지한 날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70-4895-3180~2)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크롬에서 BC, 국민카드 결제가 안돼요

크롬에서는 시스템상 결제가 불가한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익스플로우를 사용하여 결제 부탁드립니다.

 

쿠폰 사용 후 취소하면 다시 재사용이 가능한가요?

쿠폰 사용 후 구매 취소를 하셔도 재사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후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

고객센터 (070-4895-3180~2)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19-06-20
조회 26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비회원 구매 시에도 동일 조건이 적용됩니다.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12시까지의 주문, 결제, 입금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의 지연이 없다면 출고 후 2~3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3~5일 정도 소요되며, 주문량이 많은 특정 기간에는 해당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연휴 또는 공휴일로 인해 배송지연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알림 팝업 또는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이 완료된 이후의 배송지 수정은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하거나,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 중’ 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로젠택배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배송 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ilogen.com/mobile/index.asp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 시 요청사항에 원하시는 배송일을 기재하여 주시면 가능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19-06-20
조회 23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저희 사나투라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 구매를 통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시니 꼭 회원가입을 하신 후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요?

로그인 페이지에 가시면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를 찾아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19-06-20
조회 23

- 이용약관

- 개인 정보처리 방침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회원가입)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게시판)

- 비회원 구매 개인 정보처리 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 https://sanatura.imweb.me/?mode=privacy

이용약관 : https://sanatura.imweb.me/?mode=policy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19-06-20
조회 39

(#) 어떤 결제수단으로 구매 가능한가요?

사나투라에서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입금, 무통장 입금, 네이버 페이 총 5가지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핸드폰 결제 서비스는 도입 준비중입니다. 도입 시 결제 단계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 선택 시 결제 방법 및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완료 후 최종 금액을 확인하신 후 사나투라 대표 입금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3일간 유효합니다.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어버리기 때문에 다시 주문을 넣어주셔야 하는데,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으로 인해 합계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사나투라 입금 전용 계좌번호: 국민은행 653201-04-031081 (주) 웰팜코리아  

 

(#) 무통장 입금 했는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됩니다.

ㆍ고객님께서 입금하신 내용이 사나투라 전산 시스템에 전달되어 반영되기 까지는 적게는 수 분에서 많게는 수 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래 무통장입금 오류가 발생하는 가장 빈번한 경우를 참고하시어 원활한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 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 입금액과 주문 시 최종 합계금액이 다른 경우
- 같은 주문 건이 2건 이상 있는 경우


위 경우가 아니더라도 입금 확인이 지연되고 있다면 고객센터(070-4895-3180~2)로 전화 주시거나 1:1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취소했는데 대금 청구서에 금액이 포함되어 있어요.

ㆍ카드결제의 경우 사나투라에서 즉시 취소를 하더라도 실제 카드사 취소 완료 시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3~7일 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그 사이 대금 청구서 마감일이 있을 경우 미처 취소 처리되지 않은 내역이 청구서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만 청구서에 포함된 내역이라 할지라도 실제 카드대금 결제 시에는 취소 금액을 뺀 나머지 금액만 청구되거나, 당월에 이미 출금이 된 경우에는 익월 대금에서 상계 처리 또는 환급됩니다. 카드대금 청구 일정 및 기준에 관해서는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

ㆍ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시면 구매 내역 조회 등 다양한 기능과 적립금 혜택, 각종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 웰팜코리아ㅣ대표 : 안정민ㅣ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울로29번길 14-1(여수동)

사업자등록번호 : 206-86-69066ㅣ통신판매업신고 제 2017-성남중원-0171호

계좌번호 : 국민은행 653201-04-031081 (주) 웰팜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4895-3180~2

평일 :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ㅣ주말 및 공휴일은 1:1 상담 이용 부탁드립다.

(주) 웰팜코리아ㅣ대표 : 안정민ㅣ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울로29번길 14-1(여수동)ㅣ사업자등록번호 : 206-86-69066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7-성남중원-0171호ㅣ계좌번호 : 국민은행 653201-04-031081 (주) 웰팜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4895-3180~2ㅣ평일 :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ㅣ주말 및 공휴일은 1:1 상담 이용 부탁드립다.